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뒤로가기
제목

제품교환/반품 안내.

작성자 매그미(ip:)

작성일 2017-12-03 17:05:22

조회 35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1. 매그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교환/반품 신청을 해주세요.

- 제품 수령일로 부터 3일 이내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
- 제품이 불량인 경우 사진과 함께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
 

2. CJ대한통운 홈페이지의 반품신청 게시판에 고객님의 운송장 번호로 반품 신청 넣어주세요.


3. 교환/반품 신청 후 상담원이 안내한 택배비를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카드 결제 시 부분취소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
[ KEB외환은행 371-910009-80405   예금주 : 김민서(뉴미) ]

 


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시 : 택배비는 매그미에서 부담합니다.


개인적인 사유로 제품 교환 시 : 반송 택배비와 재 발송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개인적인 사유로 제품 반품 시 : 무료배송 제품의 경우, 반송 택배비와 구매 시 발생한 최초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유료배송이었을 경우 반송시의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
반품 보내실 주소

서울 중랑구 상봉로 26길 35 1층 MAG.ME

Tel. 070-7856-3339

 



4. 반품 신청과 배송 비용 입금이 완료되면 제품과 함께 발송 된 교환/반품 내역서를 작성 하여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주세요.
(반품 의사를 밝히신 후 7일 이내 제품이 매그미로 도착해야 합니다.)

 


5. 매그미 사무실로 제품이 도착하면 교환/반품 가능여부를 확인 하기위해 제품 체크를 합니다.

- 제품이 불량인 경우 환불 또는 새 제품으로 발송 됩니다.

- 제품의 택, 망이 제거된 제품은 교환/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- 빗질로 인해 머리카락의 손상, 웨이브 풀림 현상은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상실하여 교환/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 

- 화장품, 향수 향기가 나는 등 사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은 교환/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-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상실했다고 판단 된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- 제품을 돌려보내실 때 빠진 부속품 없이 재 포장 부탁드립니다.

  지퍼팩과 패키지 안의 종이 등 분실 없이 받은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  재포장의 부주의로 제품이 망가져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상실했다고 판단 될 경우. 환불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.


6. 5번과 같이 제품의 확인이 끝나면 교환발송 및 환불이 진행 됩니다.
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,반품은 1회만 가능합니다.

- 교환 발송 또는 환불이 진행 된 후 고객님께 메일 또는 문자 알림이 갑니다.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FOLLOW US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